상단여백
HOME 연예 TV
신민아, 이정재와 호흡...‘보좌관’서 걸크러쉬 초선의원 맡는다

신민아가 JTBC ‘보좌관’에서 유리천장에 도전하는 ‘걸크러쉬’ 초선의원 강선영 역을 맡는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과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 앞서 이정재가 장태준 역을 확정했다. 

신민아는 비례대표 초선의원이자 당대변인 강선영으로 분한다. 유능한 변호사였고 시사 프로그램을 진행한 경험이 있다.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자신의 유능함과 성취욕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 당당하고 자신 있게 유리천장에 도전했고 ‘여성들의 워너비’로 대중들에게 지지와 환호를 받는다. 그렇다 보니 보좌진들에겐 함께 일하기 힘든 의원이다. 자신을 공천해준 당내 원로의원의 라이벌을 모시는 장태준(이정재)과는 묘한 대척점에 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신민아. 2년만의 드라마 복귀작 ‘보좌관’에선 스스로의 운명을 개척하고 소신을 지켜나가는 주체적이고 성숙한 초선의원을 연기하며,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구축할 예정이다.

‘보좌관’은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그리고 ‘미스 함무라비’ ‘뷰티 인사이드’를 제작한 스튜디오앤뉴 등 믿고 보는 제작진이 만나 주목받고 있다.

한편 ‘보좌관’은 ‘아름다운 세상’ 후속으로 오는 5월 말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버닝썬 폭행사건 신고자 김상교 “버닝썬 이사와 경찰에 명예훼손 고소당해” icon'연예인 유착의혹' 윤총경, 강제수사 절차...K팝 티켓 받은 부인도 귀국예정 icon[인터뷰②] ‘우상’ 설경구 “현장 즐기는 천우희, 한 수 배웠어요” icon[인터뷰①] ‘우상’ 설경구 “한석규 여유 부러워...스스로 속 긁는 연기 스타일” icon‘아름다운 세상’ 조여정 “좋은 어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세상 됐으면” icon이용진, 4월 결혼 '품절남'된다...미모의 신부 눈길 icon박유천, 성폭행피해 주장女에 피소...손해배상 청구 및 자택 가압류 icon장기용X나나 ‘킬잇’, 킬러와 형사 극단의 인물 속 비밀코드 icon라이관린, 국내 첫 단독팬미팅 'Good Feeling' 티켓 오픈 3분 만 전석매진 icon‘불타는청춘’ 김부용X권민중 “60세에도 솔로면 결혼”…현실 절친의 묘한기류 icon빅스 혁 "의미 있고 좋은 취지의 덧마루 프로젝트 동참할 수 있어 기뻐" icon롯데百, 음향전문매장 ‘아이디어&펀’ 오픈...뱅앤올룹슨-보스 外 제품 눈길 icon박나래, '나 혼자 산다' 향초 제조로 환경부 행정지도 iconKFC, ‘굿바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진행...고객♥ 보답 icon브랜뉴에이, 브랜뉴뮤직 서브레이블 新 아티스트 '빈센트블루' 콘셉트 화보 첫 공개 icon일동후디스, 키덜트 취향저격 ‘후디스 하이봉X육포 키즈 체험단’ 이벤트 진행 icon아이패드 미니·에어, 3년만에 새 제품 출시…애플펜슬 지원 icon컴백 앞둔 아이즈원, 오늘(19일) '아이돌룸' 녹화...4월2일 방송예정 icon신예 송원석 "'하나뿐인 내편' 태풍으로 성장, 잊지 않고 보답할 것" icon애니 ‘로스트 버터플라이’ ‘정글북’...‘캡틴마블’ & 韓영화 틈새공략 icon모모랜드, 새 앨범 '쇼미' MV 티저서 엉뚱 발랄매력...타이틀곡 뭐길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