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김남길X이하늬, 촬영장에서 깜짝 생파! ‘열혈사제’ 훈훈한 팀워크

김남길과 이하늬의 깜짝 생일파티가 포함된 ‘열혈사제’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제작 삼화네트웍스)가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안방극장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부정 부패한 사회를 꼬집는 풍자, 개성 넘치는 캐릭터 플레이, 유쾌 통쾌한 스토리 등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 그 위에서 뛰어노는 배우들의 열연은 ‘열혈사제’의 빼놓을 수 없는 시청 포인트다.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열혈사제’ 배우들의 호흡은 끈끈한 팀워크에서 나온다고 할 수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열혈사제’ 촬영장에서 맞이한 특별한 생일부터 웃음꽃을 피우는 배우들의 모습까지 모두 담겨 있다.

촬영 중 생일을 맞이한 김남길, 이하늬을 위해 ‘열혈사제’ 팀은 정성을 모았다. 지난 2일에는 이하늬가, 13일에는 김남길의 생일이었던 것. 스태프들이 깜짝 준비한 케이크가 등장하자 환하게 웃는 이하늬와 촛불을 끄고 있는 김남길의 모습이 각각 훈훈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매력 넘치는 악당들의 반전 비하인드도 포착됐다. 악의 카르텔 고준은 이하늬와 기싸움을 펼치는 장면 촬영 중 깜찍한 손하트를 만들면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철창 안에 갇힌 채 장난을 치고 있는 단발머리 깡패 음문석도 시선을 강탈한다.

이 밖에도 스웩 넘치는 신입형사 금새록이 김성균과 함께 대본을 보는 모습, 백지원과 전성우의 자비로운 투샷, 꽁냥꽁냥 절친 케미를 자랑하는 안창환과 고규필 등. 웃음과 열정 넘치는 ‘열혈사제’ 촬영장을 엿볼 수 있다.

‘열혈사제’ 제작진은 “배우들과 현장 스태프들 모두 작품에 대한 애정이 넘친다. 친근하고 돈독한 현장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케미가 나오고,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만들어지는 것 같다. 함께 만들어간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반환점을 돌며 더욱 흥미진진해질 2막을 여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는 오는 22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지인X서혜원X조혜주 ‘한입만 시즌2’, 공개 열흘만에 100만뷰 돌파 icon김혜자X한지민,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혜자’의 피날레 icon김경수 2심 재판부, 불공정 재판 우려에 “어떤 예단도 갖지 않을 것” icon아동수당, 만 6세 미만 ‘모든 아동’ 月 10만원 지급…신규 대상자는 신청필수 icon‘국정농단 혐의’ 안종범, 오늘(19일) 구속기간 만료로 석방...대법원 재판 예정 icon‘오늘도 배우다’ 김용건, 로버트 드 니로에 연기지도? “연기가 획일적이다” icon버닝썬 이문호, 오늘(19일) 구속여부 판가름…취재진 질문에는 ‘묵묵부답’ icon세종문화회관, 국악·연극·오페라 등 풍성한 봄공연 프로그램 ‘세종당과’ icon왕종명 앵커, 윤지오 실명 요구에 시청자 폭발...‘하차’ ‘사과’ 게시판 도배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이 또? 박신양, 테러 당한 김명국 모습에 충격 icon‘빙의’ 송새벽, 조한선 넘으니 연정훈…“악연은 이제 시작이다” icon소지섭, 아시아 6개국 팬미팅 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좋은 연기로 보답할 것” icon‘아이 엠 마더’, 액션장인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의 귀환!…메인포스터 공개 icon‘콜레트’ 키이라 나이틀리 패션으로 읽는 심리변화! 벨에포크 스타일링 ‘눈길’ icon[현장] 정세운 "'싱어송라이돌' 수식어, 나를 따라오게 만들고 싶었다" icon박한별, 유리홀딩스 유인석 논란에 “함께 책임 통감”…’슬플때 사랑한다’ 하차 NO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X신예은, 2년만의 재회→본격 공조수사 icon[현장] 정세운 "김윤아, '고잉홈' 리메이크 흔쾌히 허락 감사했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