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이 또? 박신양, 테러 당한 김명국 모습에 충격

박신양이 고현정의 끔찍한 테러에 또 한 번 충격을 받는다.

19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제작 UFO프로덕션/이하 ‘조들호2’) 35, 36회에서는 대산복지원의 결정적 증인이자 이자경(고현정)의 마지막 타깃인 이재룡(김명국)에게 끔찍한 테러를 일으킨다.

앞서 대산복지원 중대장 공창수(이병욱)가 이자경에게 살해되며 이재룡 역시 죽게 되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이런 가운데 이재룡이 조들호(박신양)와 손을 잡고 국일그룹 소송에 결정적 증인으로 나서는 반전을 선사, 그의 행보가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증을 모았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피투성이가 된 채 병실에 누워있는 이재룡과 조들호 사단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피가 튄 얼굴로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조들호의 모습과 심각하게 대화를 나누는 윤소미(이민지), 강만수(최승경), 최재혁(최대성)의 모습에서 이날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음을 짐작케 한다.

무엇보다 이재룡은 대산복지원 비리를 밝힐 핵심 증인이기에 그의 신변은 조들호에게도 중요한 사항. 또한 이재룡은 이자경이 손을 댈 수 없는 교도소로 자신을 보내달라고 할 만큼 극한의 위협을 느꼈던 바, 결국 이자경에게 공격을 당한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조들호는 이재룡의 테러를 보고 어떤 결정을 내릴지, 점점 더 폭주하는 이자경의 복수를 멈출 수 있을지 오늘(19일) 밤 10시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35, 36회 방송이 기다려진다.

사진=UFO프로덕션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남길X이하늬, 촬영장에서 깜짝 생파! ‘열혈사제’ 훈훈한 팀워크 icon김지인X서혜원X조혜주 ‘한입만 시즌2’, 공개 열흘만에 100만뷰 돌파 icon김혜자X한지민,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혜자’의 피날레 icon김경수 2심 재판부, 불공정 재판 우려에 “어떤 예단도 갖지 않을 것” icon아동수당, 만 6세 미만 ‘모든 아동’ 月 10만원 지급…신규 대상자는 신청필수 icon‘국정농단 혐의’ 안종범, 오늘(19일) 구속기간 만료로 석방...대법원 재판 예정 icon‘오늘도 배우다’ 김용건, 로버트 드 니로에 연기지도? “연기가 획일적이다” icon버닝썬 이문호, 오늘(19일) 구속여부 판가름…취재진 질문에는 ‘묵묵부답’ icon세종문화회관, 국악·연극·오페라 등 풍성한 봄공연 프로그램 ‘세종당과’ icon‘빙의’ 송새벽, 조한선 넘으니 연정훈…“악연은 이제 시작이다” icon소지섭, 아시아 6개국 팬미팅 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좋은 연기로 보답할 것” icon‘아이 엠 마더’, 액션장인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의 귀환!…메인포스터 공개 icon‘콜레트’ 키이라 나이틀리 패션으로 읽는 심리변화! 벨에포크 스타일링 ‘눈길’ icon[현장] 정세운 "'싱어송라이돌' 수식어, 나를 따라오게 만들고 싶었다" icon박한별, 유리홀딩스 유인석 논란에 “함께 책임 통감”…’슬플때 사랑한다’ 하차 NO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X신예은, 2년만의 재회→본격 공조수사 icon[현장] 정세운 "김윤아, '고잉홈' 리메이크 흔쾌히 허락 감사했다" icon[인터뷰] ‘악질경찰’ 전소니 “세월호 이야기로 상업영화 첫 도전, 가치있는 시도”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