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아이 엠 마더’, 액션장인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의 귀환!…메인포스터 공개

액션 영화의 장인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과 할리우드 액션퀸 제니퍼 가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이 엠 마더’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 엠 마더’는 사랑하는 딸과 남편이 눈앞에서 살해당한 후 이들의 죽음과 관련된 마약 조직과 이들 편에 선 경찰과 사법부까지 모두를 심판하기 위해 5년을 준비한 ‘라일리’(제니퍼 가너)의 치밀하고 통쾌한 복수를 그린 액션영화.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제니퍼 가너가 강렬한 색감을 지닌 ‘I AM MOTHER’ 글자를 등지고 선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차갑지만 분노를 담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권총을 쥐고 있는 모습이 그녀가 펼칠 통쾌한 복수극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법? 정의? 내가 알아서 해”라는 카피는 가족을 죽음으로 몰고 간 이들을 향한 엄마의 처절한 감정연기와, 그들을 향해 가차없는 복수를 펼칠 제니퍼 가너의 무자비한 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데어데블’, ‘엘렉트라’를 통해 원조 마블퀸으로 활약, 할리우드 액션 여제로 손꼽히는 제니퍼 가너와 복수 액션의 바이블 ‘테이큰’의 피에르 모렐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 영화 ‘아이 엠 마더’. 두 액션 베테랑이 선보일 2019년 가장 강렬한 복수 액션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여성 복수 액션을 예고한 영화 '아이 엠 마더'는 4월 개봉 예정이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소지섭, 아시아 6개국 팬미팅 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좋은 연기로 보답할 것” icon‘빙의’ 송새벽, 조한선 넘으니 연정훈…“악연은 이제 시작이다”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이 또? 박신양, 테러 당한 김명국 모습에 충격 icon김남길X이하늬, 촬영장에서 깜짝 생파! ‘열혈사제’ 훈훈한 팀워크 icon김지인X서혜원X조혜주 ‘한입만 시즌2’, 공개 열흘만에 100만뷰 돌파 icon김혜자X한지민,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혜자’의 피날레 icon김경수 2심 재판부, 불공정 재판 우려에 “어떤 예단도 갖지 않을 것” icon아동수당, 만 6세 미만 ‘모든 아동’ 月 10만원 지급…신규 대상자는 신청필수 icon‘국정농단 혐의’ 안종범, 오늘(19일) 구속기간 만료로 석방...대법원 재판 예정 icon‘콜레트’ 키이라 나이틀리 패션으로 읽는 심리변화! 벨에포크 스타일링 ‘눈길’ icon[현장] 정세운 "'싱어송라이돌' 수식어, 나를 따라오게 만들고 싶었다" icon박한별, 유리홀딩스 유인석 논란에 “함께 책임 통감”…’슬플때 사랑한다’ 하차 NO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X신예은, 2년만의 재회→본격 공조수사 icon[현장] 정세운 "김윤아, '고잉홈' 리메이크 흔쾌히 허락 감사했다" icon‘Again 학전콘서트’ 스윗소로우 김영우 "유재하동문회...젊은 친구에게 기회주고파" icon[인터뷰] ‘악질경찰’ 전소니 “세월호 이야기로 상업영화 첫 도전, 가치있는 시도” icon윤지오, 왕종명 앵커 ‘장자연 사건’ 실명 요구 사과받아 “나도 죄송한 마음” icon[현장] 정세운, 또 한번 '성장·성숙·성공'한 싱어송라이돌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