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박한별, 유리홀딩스 유인석 논란에 “함께 책임 통감”…‘슬플때 사랑한다’ 하차 NO

배우 박한별이 남편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가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된 것과 관련, 사과문을 게재했다.

박한별은 19일 소속사를 거치지 않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글을 게재했다. 앞서 박한별은 승리, 정준영, 최종훈이 포함된 카톡 단체 채팅방에서 ‘경찰총장’으로 언급된 윤모 총경과 함께 부부 동반으로 골프를 친 정황이 드러났다.

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박한별은 “최근 제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 의혹들로 인해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라며 “저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의 과거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며 분리할 수는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 어떤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웠습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모든 논란에 대해 저도 함께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이 모든 시련을 우리 가족이 바른길로 갈 수 있게 인도하는 과정이라고 받아들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 출연 중인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하차없이 마지막까지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와 관련 “이러한 논란 속에서도 드라마 촬영을 감행하는 건 제작사, 방송사, 소속사 외 아주 많은 분과의 약속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며 “후반부 촬영 중이며, 마지막까지 극의 흐름이 깨지지 않게 하는 게 제 의무라 힘들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 마무리 후 자신을 돌아보면서 한 아이의 엄마로서, 아내로서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가족과 관련된 사회적 논란 속에 저를 질타하시는 많은 분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강조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콜레트’ 키이라 나이틀리 패션으로 읽는 심리변화! 벨에포크 스타일링 ‘눈길’ icon[현장] 정세운 "'싱어송라이돌' 수식어, 나를 따라오게 만들고 싶었다" icon‘아이 엠 마더’, 액션장인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의 귀환!…메인포스터 공개 icon소지섭, 아시아 6개국 팬미팅 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좋은 연기로 보답할 것” icon‘빙의’ 송새벽, 조한선 넘으니 연정훈…“악연은 이제 시작이다”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이 또? 박신양, 테러 당한 김명국 모습에 충격 icon김남길X이하늬, 촬영장에서 깜짝 생파! ‘열혈사제’ 훈훈한 팀워크 icon김지인X서혜원X조혜주 ‘한입만 시즌2’, 공개 열흘만에 100만뷰 돌파 icon김혜자X한지민,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혜자’의 피날레 icon김경수 2심 재판부, 불공정 재판 우려에 “어떤 예단도 갖지 않을 것”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X신예은, 2년만의 재회→본격 공조수사 icon[현장] 정세운 "김윤아, '고잉홈' 리메이크 흔쾌히 허락 감사했다" icon‘Again 학전콘서트’ 스윗소로우 김영우 "유재하동문회...젊은 친구에게 기회주고파" icon타파웨어, 세계물의날 맞아 ‘에코 라이프’ 캠페인 시동 icon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본선 진출작 10편 선정 icon[인터뷰] ‘악질경찰’ 전소니 “세월호 이야기로 상업영화 첫 도전, 가치있는 시도” icon윤지오, 왕종명 앵커 ‘장자연 사건’ 실명 요구 사과받아 “나도 죄송한 마음” icon이강인-백승호 합류, 벤투호 전원 소집 완료 “좋은 기회 얻어 행복하다” icon키움 박병호, 시범경기 첫 4번 타자 출전 ‘2타수 1안타 1타점’...기아 제압 icon[현장] 정세운, 또 한번 '성장·성숙·성공'한 싱어송라이돌 icon슈가 아유미, 본부이엔티와 손잡고 본격 韓 활동 시작 "'인생술집' 촬영 마쳤다"(공식) icon걸스데이 소진, 눈컴퍼니서 새둥지..."다방면으로 지원할 것"(공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