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마다 전 세계에서 버려지는 일회용 페트병은 무려 100만 개에 이른다. 이로 인한 환경오염과 개봉 후 다 마시지 않은 채 쉽게 버려지는 물 낭비는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에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세계 물의 날’(3월22일)을 기념해 일회용품 없는 커피차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타파웨어브랜즈 코리아 제공

전국의 타파웨어 대리점 쿠킹 스튜디오 20곳에서 3월 19일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4월부터 5월까지 2개월간 ‘타파웨어 함께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 나만의 물통을 사용하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이 환경은 물론 건강을 지키는 일임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첫 행사는 타파웨어 이수역 쿠킹 스튜디오에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타파웨어의 에코 물통, 텀블러 또는 사용하던 텀블러를 휴대하고 쿠킹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장에서 타파웨어 에코 물통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타파웨어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의 비타민 음료를 증정한다.

캠페인 현장의 커피차 모니터를 통해 일회용 페트병으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과 타파웨어 에코 물통을 사용하는 전 세계인의 에코 라이프 보여주는 동영상 ‘One world’를 상영한다.

타파웨어는 3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타파웨어 공식 대리점 또는 쿠킹 스튜디오에서 에코 물통 빨대 플립캡(2), 에코 물통 원형 1L(4), 에코 물통 사각 1L 플립캡(4)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