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22일 컴백' 이적, 신곡 '숫자' 첫번째 티저영상...이적 표 '따뜻한 목소리'

한국의 대표 음유시인 이적이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타이틀곡 '숫자'의 첫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오늘(19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앨범 '흔적 part 2'의 타이틀곡 '숫자'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는 그만의 감성을 담은 멜로디와 가사로 채워졌다.

늦은 밤 전화를 하다가 잠이 든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이적만의 다정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듣는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의 중요한 일과를 숫자로 세는 듯한 가사와 장면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자신만의 화법과 감성으로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하는 이적의 신곡 발표 소식에 음악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지난 13일 자신의 SNS와 소속사를 통해 예고한 바와 같이, 이적의 새 앨범 '흔적 part 2'에는 아름다운 두 곡의 포크송 '숫자'와 '하필'이 수록된다.

이적의 '흔적 part 2'는 대가의 포크, 새로운 시대의 포크 문법을 보여준다는 평가다. 사랑의 아픔을 이적이 노래할 때, 언제나 그 누구와도 다르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적은 대극장과 소극장을 오가는 국내 유일의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해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적의 새 앨범 '흔적 part 2' 타이틀곡 '숫자'의 첫 번째 티저영상은 오늘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대한항공·제주항공 채용, 예비 승무원들 집중...서류·면접 합격자 발표 icon김경수, 보석허가 다음 기일로…재판부 “불허할 사유 없다면 불구속이 대원칙” icon기능성 재킷 to 카디건...변덕쟁이 봄날씨 철벽템 ‘노스페이스 아우터’ icon[내일날씨] 전국 흐리고 비 소식…22일 기온 크게 떨어져 icon정우성, 공항마비 부르는 ‘비주얼 정석’...트렌디한 봄패션 눈길 icon'이희진 부모피살' 피의자, 피살된 '모친' 행세로 연막...계획된 범죄 icon유이·레드벨벳 예리, 아이돌 선후배의 상큼발랄 ‘공항패션’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 돌부처 수준의 철벽? 냉온탕 오가는 매력남 icon마마무, 4월 단독 콘서트 개최...'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 화려한 피날레 icon펜타곤, 미니 8집 'Genie:us' 스케줄 티저공개...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icon서강대 로스쿨 교수, 강의 중 “버닝썬 영상 친구가 보내줬는데…” 논란 icon정부, ‘미세먼지 3법’ 의결…미세먼지 사회재난 규정 icon봄 신학기, 대학 인싸男 필살기 '캠퍼스룩'은 icon‘버닝썬 MD’ 애나, 오늘(19일) 재소환 조사...'마약유통' 질문에 '묵묵부답' icon선미·정가람·김보라, 과감하거나 상큼하거나! '극과극' 매력 발산 icon'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시즌3, 日쇼케이스 '아서 새빌의 범죄' 선정 icon'해치' 청년영조 정일우vs경종 한승현, 대립각 암시...긴장감 大폭발 icon걸스데이 소진, 눈컴퍼니와 전속계약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공식) icon'감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 VS 정세운, 오늘(19일) 컴백...백예린과 맞대결 icon‘샤잠!’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 “모든 장르적 요소 담긴 슈퍼히어로 영화” icon‘샤잠!’ 제커리 리바이 “실제로 ‘애어른’, 15세 소년 연기는 특별한 경험” icon‘샤잠!’ 제커리 리바이X샌드버그 감독, ‘긍정의 힘’ 소년감성 슈퍼히어로 탄생(종합) icon‘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진태현에 총 겨눴다 “너 죽여버릴 거야!” icon‘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진태현 의심 “왜 하연주 손을 잡았을까” icon‘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가짜아들 김진우 정체 숨겼다 “분가 시킬 것” icon버닝썬 이문호 대표, 구속영장 기각 “필요성과 상당성 인정하기 어려워” icon‘비켜라운명아’ 박윤재, 강태성 방황하는 모습에 “우린 형제잖아” 의리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