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눈이부시게’ 김혜자 시계, 남주혁 사라진 유품이었다…고문관이 가로채

김혜자가 집착하던 시계의 비밀이 밝혀졌다.

1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극본 이남규, 김수진)에는 김혜자(김혜자)가 집착하던 시계의 비밀이 밝혀졌다.

사진=JTBC '눈이 부시게'

현주(손숙)는 김혜자의 병문안을 갔다가 대상(안내상)과 대화를 하게 됐다. 대상은 “근데 외숙모 혹시 엄마랑 관련있는 시계에 대해서 아는 거 있으세요”라고 물었다. 이어 대상이 “이상하게 어떤 할아버지 손목시계에 과하게 집착하셔서요”라고 하자 “그 인간 어딨어? 어? 그 인간 아직 살아있어?”라고 물었다.

이어진 혜자의 젊은 시절 모습에는 기자가 된 준하(남주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준하는 여느 때처럼 회사를 다녀오겠다며 집을 나섰다. 그러나 밤이 지나도 준하가 돌아오지 않고 남편을 찾아나선 현주는 그가 정보부에 끌려갔다는 말을 듣게 됐다.

며칠이 지나도 오지 않던 준하를 어렵게 면회하게 된 혜자는 언제 나오는거냐며 울부 짖었다. 그러나 결국 준하는 구금 중 폐렴 증상을 보였다며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왔다. 혜자는 준하의 시계가 없다는 걸 알아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눈이부시게’ 이정은, 김혜자 알츠하이머 증상에 “내가 기억하면 돼” icon‘사람이좋다’ 박남정, 박시은 인기에 뿌듯 “사람들이 딸 안부부터 물어봐” icon‘사람이좋다’ 박남정 아내 허은주, 카메라 앞에서 부부싸움? ‘여전히 주도권 전쟁’ icon‘사람이좋다’ 박남정, 영턱스클럽 최승민 결혼식에 축가 선물 icon‘비켜라운명아’ 서효림, 김혜리 해외근무 제안에 “박윤재랑 떨어트릴 생각이냐” icon‘비켜라운명아’ 박윤재, 강태성 방황하는 모습에 “우린 형제잖아” 의리 icon버닝썬 이문호 대표, 구속영장 기각 “필요성과 상당성 인정하기 어려워” icon‘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가짜아들 김진우 정체 숨겼다 “분가 시킬 것” icon‘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진태현 의심 “왜 하연주 손을 잡았을까” icon‘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전세자금대출 상담 “5억 빌리면 이자 월 117만원” icon양미라 “동생 양지은♥이호 부부와 쌍둥이 저택에서 살고 싶어”(아내의 맛) icon‘눈이부시게’ 김혜자, 남주혁 곁으로 떠났다 “인생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icon‘입맞춤’ 이홍기, 남태현X소유 마이클잭슨 곡 콜라보에 “완벽했다” icon‘불타는청춘’ 홍석천, 요식업 사업 근황은? “너무 많이 벌려, 몇 개 줄였다” icon‘불청’ 홍석천, 30살 연예인의 커밍아웃…김혜림 “내가 제일 많이 울었다” icon‘PD수첩’ 우즈벡 의대 유학생 “기부금 명목으로 5천만원 요구” icon‘PD수첩’ 헝가리 의대 유학원, 월 200만원짜리 선행학습? icon‘불타는청춘’ 송은이, 대왕딸기 크기에 깜짝 “사과 딴 거 아니지?” iconMCU ‘캡틴 마블’, 13일째 韓박스오피스 1위 유지...‘이스케이프 룸’ 45만 돌파 icon빅뱅 탑, icon"물오른 비주얼"...아이즈원 김민주·최예나·권은비, 새 앨범 '하트아이즈' 첫 오피셜 포토 icon"판타지 비주얼 속 쓸쓸함"...박지훈, 타이틀곡 'L.O.V.E' 뮤비 티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