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가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할 캐릭터로 스크린에 돌아온다. 

사진='나의 특별한 형제' 포스터

역대급 형제 케미를 선보이며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가득 안고 찾아올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가 이광수의 캐릭터 동구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이광수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동구로 돌아온다. ‘탐정: 리턴즈’는 물론 예능 ‘런닝맨’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아시아 전역을 사로잡은 ‘아시아 프린스’인 그가 이번 영화에서 한층 깊어진 연기력을 선보인다.

사진='나의 특별한 형제' 스틸컷

몸 좀 쓰는 동생 동구가 된 이광수는 기분 좋은 웃음과 순박한 매력을 뽐낸다. 동구는 형없이는 아무 것도 못하는 24시간 형아 바라기로 뭐든 잘 까먹고 실수도 많이 하지만 마음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순수한 인물이다.

극중 대사가 많지 않아 주로 행동이나 표정, 눈빛으로 동구를 표현해야 했던 이광수는 이내 캐릭터에 동화돼 애드리브까지 구사하면서 동구 그 자체가 됐다. 극중 수영을 좋아하는 동구 역할을 위해 4개월 가량 수영 연습에 매진했고 말 그대로 자신에게 딱 맞는 ‘물 만난’ 캐릭터로 열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한 이광수의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나의 특별한 형제’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