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즐기는 간편한 커피 한 잔에도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뜻하는 ‘스몰 럭셔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단순히 간편히 먹고 마실 수 있는 것을 넘어 뛰어난 맛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드롭탑

#집에서 즐기는 최상급 커피, ‘싱글오리진’ 원두

집에서도 최상급 커피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커피전문점에서는 최고급 원두인 ‘싱글오리진’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페 드롭탑은 가정에서도 최상의 커피맛을 즐길 수 있는 싱글오리진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모모라 내추럴 구지 G1’ 원두(250g)를 출시했다. 에티오피아 모모라 내추럴 구지는 2000m 고지대에 있는 농장의 비옥한 토양과 최적의 기후에서 탄생한 커피로 한 입 베어 문 딸기, 진한 꿀의 바디, 입안 가득 퍼지는 화려한 풍미가 특징이다.

엔제리너스는 오는 4월 30일까지 싱글오리진 커피 ‘엘살바도르 알로테팩’을 한정 출시하며 원두 제품(500g)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엘살바도르 알로테팩 원두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희소성을 가지고 있으며 청사과 같은 산뜻한 산미와 깊고 진한 벌꿀 향이 특징이다.

사진=이디야커피

# 과일와 허브의 환상적 조합, 블렌딩 티

이디야커피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된 과일청과 티백이 함께 들어있는 ‘이디야 블렌딩 티 MD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 지역에서 자란 청귤을 담은 과일청과 복숭아, 포도 등 다양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주청귤 블라썸’을 비롯해 ‘유자 피나콜라다’, ‘자몽 네이블 오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복음자리는 향긋한 과일과 허브 등을 배합해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블렌딩 차’를 선보이고 있다. 이 중 페퍼민트와 유자를 블렌딩한 ‘민트&유자’와 상큼한 레몬에 생강을 더한 ‘생강&레몬’은 500g 병 제품으로 출시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

# 봄 분위기 연출에 제격! 화사한 핑크빛이 돋보이는 한정판 제품

봄이 되며 화사한 분위기의 제품들이 속속 나오고 있다. 특히 봄 한정으로 출시되는 제품들은 희소성이 있어 소장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

동서식품은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를 선보였다. 매년 봄에만 출시되는 카누 스프링 블렌드는 꽃향기와 과일 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라이트 로스팅해 부드럽고 깔끔한 바디감과 산뜻한 향미를 느낄 수 있다. 벚꽃이 그려진 핑크빛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구매 시 사은품으로 벚꽃이 그려진 카누 플라워 스텐컵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벚꽃의 아름다움을 낮과 밤의 풍경으로 만나볼 수 있는 벚꽃 MD 총 39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벚꽃 그림이 새겨진 텀블러부터 머그컵, 보온병, 콜드컵, 드리퍼 등 여러 종류로 구성돼 있다. 특히 머그컵은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