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호가 ‘라디오스타’에서 육아 철학을 공개한다.

오늘(20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설운도, 장범준, 심지호, 고영배 네 사람이 출연하는 ‘오! 마이 딸링’ 특집으로 꾸며진다.

심지호는 “육아는 저의 삶이다”라는 말과 함께 ‘육아 고수’로서 면모를 드러낸다. 2014년 결혼 후 어느덧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그는 최근 육아 프로그램에 출연해 능숙한 육아를 보여줬다. 이에 그만의 육아 철학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의도하지 않게 ‘육아알못’ 장범준을 디스하는 상황이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고.

그런가 하면 오랜만의 예능 출연인 그는 김구라의 아바타로 변신해 모두를 웃게 했다. 연예인 농구팀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그의 말에 김구라가 농구 시범을 요청한 것. 얼떨결에 일어선 그는 김구라가 시키는 대로 다양한 동작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더불어 그가 농구팀에서 ‘리틀 김구라’로 불리는 이유까지 밝히며 궁금증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와 함께 ‘라스’ 첫 출연인 그는 긴장을 많이 했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거 예능 출연 당시 개인기를 시키는 게 너무 부담스러웠다고. 개인기가 없어 고민이던 그는 ‘이것’까지 배웠다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호의 육아 철학은 무엇인지 오늘(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