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를 애용하는 나홀로족이 집에서 육즙이 뚝뚝 흐르고, 석쇠자국 선명하게 나타나는 풍미 짙은 그릴 요리를 해먹을 엄두를 내긴 쉽지 않다.

그릴을 사자니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가뜩이나 비좁은 주방을 덜컥 차지할 텐데...걱정이 한두름이니 0.5초 만에 포기하게 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1-2인 가구가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테이블 그릴 ‘BG410’으로 ‘드림즈 컴 트루’를 선물했다.

손쉽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BG410’은 공간을 별반 차지 않는 작은 사이즈가 특징으로 식탁 위에 쏙 올려놓아도 좋을 정도의 사이즈다. 더욱이 소고기 등 육류는 물론 피망, 가지, 양파, 감자, 토마토 등 채소와 과일 등 다양한 재료의 고유한 맛과 영양을 십분 살려준다.

그릴의 핵심인 팬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으며 재료가 눌러붙지 않도록 논스틱 코팅으로 표면을 마감했다. 팬의 디자인을 V자형으로 설계해 기름이 한곳에 모이도록 해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 후 온도조절 장치와 기름받이를 그릴 팬과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과 메탈 컬러를 적용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낸다. 권장 소비자가격 12만9900원.

한편 커피머신과 주방 소형가전을 대표하는 드롱기는 최근 한글 디스플레이로 이뤄진 고품격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를 선보였다. 커피머신에 IoT 기술을 접목해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프리미엄 홈카페를 선망하는 1인가구의 이목을 잡아끄는 중이다.

사진=드롱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