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송, 노사연 부부가 ’너목보‘에서 잉꼬부부다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다.

22일 방송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 10회에는 이무송, 노사연이 출연해 연륜과 뛰어난 육감을 동원해 음치 색출에 도전한다. 이무송은 “우린 눈빛만 봐도 통한다”며 노사연의 어깨를 끌어안고 “아내의 직감은 피해갈 수 없을 거다”라고 덧붙이며 아내의 자랑을 시작해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과 패널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무송, 노사연 부부는 3MC와 패널들이 미스터리 싱어에 대한 결정적인 단서를 이야기해도 서로의 머리를 정리해주거나 어깨를 주무르는 등 꽁냥거리며 애정을 과시하고 추리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결국 이를 참지 못한 장동민이 “두 분 뭐하시는 거예요”라며 감정을 폭발해 재미를 더한다.

또한 이들은 시즌6 사상 가장 완벽한 립싱크 하모니(?)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울리는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해 두 사람의 활약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녹화가 끝난 후 이무송은 “아내와 같이 나와 함께 의논하고 의지할 수 있어서 기뻤다. 같은 감정을 느끼고 함께 즐거워할 수 있는 게 좋았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노사연은 “정신은 없었지만 둘이 함께해서 굉장히 재밌었고 좋은 경험이었다”고 덧붙였다.

이무송, 노사연 부부의 추리는 22일 오후 7시 30분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