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빕스의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를 대상으로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와인 1병(성인 고객 한정)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푸드빌 제공

지난 2월에 출시한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또는 ‘포터하우스’를 ‘빕스매니아’가 주문하면 스테이크와 최상의 페어링을 이루는 ‘산타 캐롤리나 리제르바 메를로’ 레드 와인 1병(750ml)을 3월 내내 공짜로 제공한다. CJ ONE 앱 ‘마이 쿠폰’ 코너에 자동 지급된 ‘매니아 쿠폰’을 제시하면 테이블당 1매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 및 행사·제휴 할인카드도 중복 가능하다.

‘빕스 매니아’는 2010년부터 유지해 온 빕스의 우수 고객멤버십 제도다. 현재 ‘매니아’와 ‘매니아플러스’ 두 단계가 있으며 ‘2019년 매니아’는 2018년 한 해동안 빕스를 4회 이상 이용하고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해당한다. 이용 내역 및 등급은 홈페이지의 ‘멤버십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빕스는 매주 수요일을 ‘매니아 데이’로 정해 추가 10% 할인을 진행하며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과 가격 할인권, 상시 무료 에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니아 플러스’ 고객에게는 15% 할인 및 더 큰 혜택과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프리패스’도 선물한다. 기본 혜택에 더해 오직 빕스 매니아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와 문화 행사도 지속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