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전문브랜드 슬로우가 3월 혼수시즌을 맞이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슬로우 부산 팝업스토어

슬로우는 고객들에게 직접 체험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인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관 5층과 목동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1층,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6층 더웨이브에 새롭게 팝업스토어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슬로우의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은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용품 마련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 기획됐다. 팝업스토 매장 내에서 구매하면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1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20만원 상당의 고급 베개와 천연 목화솜으로 만들어진 오가닉 커버 등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슬로우 서울 팝업스토어

또한 예비 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매트리스 및 프레임으로 구성된 침대 세트나 모션 매트리스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매트리스와 프레임류 단품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퍼류만 구매해도 즉시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는 제품 현장 수령 시 1만원 특별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매월 셋째 주와 마지막 주 주말에 구매 금액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