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청담’과 한식 전문 브랜드 ‘투뿔등심’이 새롭게 부상하는 점심 회식을 위한 ‘런치 회식세트’를 출시했다.

사진=SG다인힐 제공

‘런치 회식세트’는 일과 삶의 조화를 의미하는 ‘워라밸’ 트렌드 이후 급속히 변화하는 회식문화에 발맞춰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됐으며 각 매장의 대표 메뉴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러 메뉴를 푸짐하게 준비했다.

투뿔등심은 대표 메뉴인 ‘숙성등심’과 ‘한우불고기’를 이용한 세트를 마련했다. ‘숙성 등심’과 ‘차돌구이’ ‘육회’ ‘계란찜’ ‘식사’ 메뉴로 구성된 ‘숙성등심 4인세트’를 약 21% 할인 가격에 맛볼 수 있으며 ‘한우불고기’ ‘육회’ ‘계란찜’ ‘식사’ 메뉴로 구성된 ‘한우불고기 4인세트’를 16%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로스옥 청담은 감칠맛 가득한 ‘양념갈비’와 ‘정말 돼지갈비’를 이용한 세트를 구성했다. ‘양념갈비’와 ‘육회 또는 식해제육’ ‘평양냉면’ ‘계란찜’으로 구성된 ‘양념갈비 4인세트’를 19% 할인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정말 돼지갈비’ ‘육회 또는 식해제육’ ‘평양냉면’ ‘계란찜’으로 구성된 ‘정말 돼지갈비 4인세트’를 11% 할인해 제공한다.

또한 로스옥 청담과 투뿔등심은 직장인의 점심 회식문화를 응원하는 의미로 런치 회식세트 주문 시 스페셜 반찬 및 커피를 제공하며 투뿔등심은 런치 회식세트 주문 고객에 한해 소주 또는 맥주를 1병 가격에 무제한 제공한다. 주류 무제한 행사는 5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