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보급률 95%로 세계 1위인 국내에서 스마트폰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과 사용률은 날로 높아만 가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신개념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팝소켓 2세대 ‘팝그립’과 ‘팝탑’을 출시했다.

‘팝소켓’은 아코디언 형식으로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한 버튼을 스마트폰에 부착하고 손가락에 끼우면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들 수 있으며 스탠드 기능으로 휴대폰을 세울 수 있는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다.

신제품은 스마트폰 그립 시 잡아당겨 높이 조절을 하는 아코디언 부분 ‘팝그립’과 다양한 디자인이 새겨진 원형 버튼 ‘팝탑’으로, 기존 제품과 달리 분리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2세대는 ‘팝탑’만 제거하면 무선충전이 가능해 기존 무선충전 시 불편함이 있었던 점을 보완했고, 모든 팝소켓 전용 마운트와도 그대로 호환이 가능해 기능적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팝탑’을 눌러 돌리면 간단하게 ‘팝그립’에서 제거할 수 있고, 다른 디자인의 새로운 ‘팝탑’으로 교체할 수 있어 다양한 디자인으로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스마트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세대를 한번 구매하면 이후부터는 원하는 디자인의 ‘팝탑’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디자인을 바꿔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로는 팝소켓이 업계 유일하며 40여 종의 디자인 출시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신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탠다드 1만3900원, 프리미엄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15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팝소켓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