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송, 노사연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추리에 정신이 아찔해졌다고 밝혔다.

오늘(22일) 방송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 10회에는 이무송, 노사연 부부가 출연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에 혼란을 겪을 예정이다.

이날 두 사람은 부부의 찰떡 합과 매서운 촉으로 수월하게 추리하는 줄 알았으나 의외의 결과에 점점 자신감이 떨어짐과 동시에 멘붕에 빠진다고. 이에 이무송과 노사연은 점차 말이 사라지고 넋을 놔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이들을 다독이다가도 뼈 때리는 발언을 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녹화가 끝난 후 이무송은 “매 순간이 호락호락하지 않고 쉽지 않았다. 굉장히 어려운 숙제를 하고 가는 느낌이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고 노사연은 “트릭과 진실이 섞여 있다 보니 너무 헷갈렸다. 마지막엔 너무 어려워서 남편에게 의지했다”며 ‘너목보’와의 첫 대면의 소감을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은 관전 키워드로 ‘긴장감’, ‘팽팽함’을 뽑으며 “정답이 없고 계속 반전이 생겨 혼란이 많이 왔다. 부부로 나와서 그런지 더 배려하고 꼭 맞혀야 한다는 생각에 긴장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무송과 노사연이 출연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6’는 오늘(22일) 오후 7시 30분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