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 나른한 봄날 오후를 깨우는 짜릿한 미모가 담긴 TV 광고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TV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나른한 오후를 보내고 있는 직장인으로 변신한 박보검은 화사한 컬러의 셔츠와 세련된 디자인의 넥타이를 매치한 비즈니스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 속 박보검은 직장인들의 오후 슬럼프를 떨쳐낼 만큼 활력을 담은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끈다. 특유의 밝은 미소로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포즈를 취하거나 손으로 턱을 괸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또한 촬영 중간에 모니터링을 하며 해맑게 웃거나 동료 연기자들과 화기애애하게 ‘커피 코카-콜라’를 나누기도 했다. 

그는 이날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로부터 ‘활력요정’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또한 오후의 나른함과 피곤함을 잊게 하는 박보검만의 환한 미소와 극강의 비주얼을 본 스태프들은 “1회사 1보검 도입 운동이 시급하다”며 감탄했다는 후문.

올해 초 tvN ‘남자친구’에서 정통 멜로 연기를 보여준 박보검은 최근 영화 ‘서복(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박보검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는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