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입대 전 마지막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 참여했다.

23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트로트 가수 진해성과 홍진영이 출연해 흥 넘치는 받아쓰기에 나선다.

먼저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진해성과 홍진영은 시작부터 한 곡조를 뽑으며 자신을 소개해 흥을 돋웠다. 평소 '놀토'를 즐겨 본다는 진해성은 "키, 혜리 등 멤버들이 너무 잘 맞히는 걸 보고 제작진이 예상 노래를 알려주는 줄 알았다"고 말하고, 이에 키는 "많은 분들이 그렇게 이야기하시더라. 전혀 아니다. 가기 전에 꼭 밝히고 싶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진영은 원샷 받을 때를 대비해 연습해온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고, 이후 호시탐탐 원샷을 노리는 등 특유의 발랄함으로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입대 전 마지막으로 녹화에 참여한 키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열정을 불태워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션곡 제목을 들은 문세윤은 "키를 그냥 보낼 뻔했는데 국수 한 그릇 먹이고 보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며 가사를 줄줄 외웠고, 박나래는 "어제 드라이브하면서 들은 노래"라 밝히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제작진 또한 깜짝 선물로 키가 팻말을 들 때마다 에어샷이 치솟고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특수효과를 아낌없이 제공해 "너무 좋다"는 키의 흡족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놀토'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