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가련부터 우아함, 사랑스러움까지 다 갖춘 여배우 3명이 화보를 통해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윤세아와 수현, 차정원은 화보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봄을 맞이하는 시기인 만큼 한층 화사해지고 밝아진 화보 속에 세 배우가 더욱 눈부신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윤세아

엘르 코리아가 배우 윤세아의 청순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윤세아는 그전에 볼 수 없었던 청순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소녀적인 무드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 관계자는 “보정이 필요 없는 깨끗한 피부에 놀랐다”며 그의 특급 동안 피부에 놀랐다는 후문도. 랑방 컬렉션과 함께 한 이번 화보의 테마는 ‘아트적인 삶’이다. 구겨지거나 주름 잡힌 디테일, 그리고 풍성한 의상 실루엣이 수채화 같은 회화적인 배경과 잘 어우러진다.

한편 윤세아는 전국적으로 인기를 끈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 종영 후 러브콜 1순위로 꼽히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차기작은 검토 중이다.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수현

배우 수현이 화보를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줬다.

스위스 워치 브랜드 론진은 최근 예능에서 할리우드 라이프를 공개해 주목을 받은 수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패션지 ‘엘르’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로 수현의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과 론진의 우아한 타임피스의 느낌이 잘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번 화보에서 수현은 론진의 베스트 셀러인 돌체비타 컬렉션을 착용했으며 또한 여성스러움을 한껏 선사하는 타원형의 심포네트 그리고 신제품 레코드 컬렉션과 프리마루나 문페이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한편 수현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시작으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덴왈드의 범죄' ‘마르코폴로 시즌2’ 등에 출연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차정원

포멜카멜레가 차정원과 함께한 싱그러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1ST LOOK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포멜카멜레의 19SS 제품으로 진행됐으며 평소 차정원의 감각적인 센스와 어울리는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차정원은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지닌 포멜카멜레의 ‘트윗 백’을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그는 티셔츠와 데님 그리고 더블 트렌치 코트에 ‘트윗 백’을 매치해 폭넓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그린 컬러의 상의와 데님, 포멜카멜레의 체크 슬링백 슈즈와 ‘햅번 백’을 매치해 미니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배우 차정원은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지란 검사 역으로 출연 예정이며 다가오는 4월8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