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까지 단 3일을 남겨두고 있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심포유’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V라이브 ‘심포유’ 3차 티저영상 캡처

‘심포유’(연출 천명현, 김수현)는 엑소의 영상 기록기로, 멤버들이 각자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일상생활을 밀착 기록해 선보이는 리얼리티다. 오는 25일부터 6주간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 및 네이버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첫 번째 주인공은 엑소의 맏형 시우민. 지난 18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예고에서는 ‘엑소 시우민’과 ‘인간 김민석(시우민의 본명)’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겨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지난 20일 2차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샀다.

2차 티저에서 시우민은 스스로 영상을 업로드하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에 그가 직접 기획하고 기록한 심포유 영상을 기대케 했다. 그런 가운데 오늘(22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세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자동 입덕을 유발하는 시우민의 잔망스런 매력이 쏟아진 가운데 “벌써부터 심쿵심쿵하시죠?”라며 어깨춤을 추는 시우민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팬들을 향한 시우민의 애정이 드러난다. 그는 “EXO-L 여러분에게 어떤 걸 해드릴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다가 작은 선물을 준비해 봤습니다”라고 ‘심포유’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한편 네이버 V오리지널 ‘심포유’는 오는 25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