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까지 단 2회만 남겨두고 있는 ‘바벨’ 박시후 장희진이 비운이 드리운 ‘횡단보도 재회’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TV조선 '바벨' 제공

박시후 장희진은 TV조선 특별기획 ‘바벨’에서 각각 기자 시절 본인이 썼던 악의적 기사로 인해 재벌가의 희생양이 된 한정원(장희진)을 사랑하게 된 뒤 평생의 복수를 버리고 한정원을 선택한 차우혁 역과 최고의 여배우에서 재벌3세의 아내가 된 뒤 남편 살해사건 살인범으로 검거돼 진실을 숨긴 채 사랑하는 남자 차우혁에게 조사를 받은 한정원 역을 맡았다.

지난 방송에서 차우혁은 태유라(장신영)가 한정원을 살인범으로 몰아갈 계획임을 직감, 한정원에게 거산의 변호를 받지 말라고 부탁했지만, 태유라로부터 차우혁의 거짓 실상을 들었던 한정원은 차우혁을 냉정하게 밀어냈다. 이후 석방된 한정원은 사건이 마무리되면 함께 떠나 행복하게 살자던 차우혁의 말을 떠올리며 번뇌함과 동시에 우실장(송원근)이 태민호(김지훈)를 죽게 만든, 사건 당일을 회상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무엇보다 23일(오늘) 방송분에서는 박시후와 장희진이 애틋했던 ‘횡단보도 재회’를 리마인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석방된 한정원을 하염없이 기다리다 도로변까지 나온 차우혁이 돈키호테를 향하던 한정원과 횡단보도를 사이에 둔 채 마주한다. 

두 사람은 애절한 눈빛을 교환한 후 신호가 바뀌자 서로를 향해 걸음을 내디뎠지만 이때 두 사람을 향해 우실장의 차가 돌진하면서 충격을 안겼다. 그 자리에서 얼어붙은 한정원과 위험을 감지한 차우혁의 모습이 담기면서, 과연 두 사람이 달려드는 비운의 그림자를 비켜나갈 수 있을지, 최종 결말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위험에 노출된 비극 커플이 ‘꽃길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15회는 23일(오늘) 밤 10시50분, 마지막회는 24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