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농부 한태웅과 함께할 박명수, 박나래, 양세찬의 매력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tvN '풀 뜯어먹는 소리3'는 고딩농부 한태웅이 전국의 청년 농부와 어부들을 만나며 성장해나가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태웅은 그와 같은 대농의 꿈을 갖고 살아가는 청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대농의 꿈에 한 걸음 다가설 예정인 가운데 앞서 박나래, 박명수, 양세찬의 출연 소식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4월1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티저 영상을 통해 울산 앞바다에 도착한 출연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새로이 합류한 박명수는 태웅이를 비롯한 청년들의 든든한 큰아버지로 나선다. 영상 속 박명수는 무심한 듯 따뜻한 츤데레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시즌2에서 농촌생활에 특화된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던 박나래는 어촌에서도 남다른 능력을 발휘, 전국구 부녀회장 포스를 풍겨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마지막으로 양세찬은 떠오르는 ‘농활 샛별’로 활약을 앞두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엄진석 PD는 "박명수, 박나래, 양세찬은 청년 농부와 어부의 일손을 돕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나선다"며 "생생한 귀촌 생활을 통해 그동안 알지 못했던 세 출연진의 의외의 매력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다음달 1일 오후 8시10분 첫 방송.

사진=tvN '풀 뜯어먹는 소리3'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