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을 찾기 위해서는 숱한 검색과 발품 팔기는 필수. 특히나 생활용품과 가구들은 그 품질이 무엇보다 중요해 함부로 구매를 결정하기 힘든 품목이다. 이런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품질로 인정받은 브랜드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검색과 발품 팔기에 지친 이들을 위해 품질과 혜택을 모두 잡은 브랜드 공식몰을 소개한다.

 

◆ 유리밀폐용기 A to Z ‘삼광 글라스락 공식몰’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안전하고 위생적인 유리밀폐용기를 찾는 손길이 늘며 한자리에서 다양한 제품을 보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몰’은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편의성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미세먼지와 환절기 등 시즌 이슈와 트렌드에 맞춰 계절별로 유용한 특정 제품을 소개하고, 사용 용도와 팁을 알려주는 ‘MD’s 초이스’, 특가 상품을 선정하고 기간 한정해 세일 가격에 판매하는 ‘핫 세일’ 코너 등 다양한 코너와 기획전들로 쇼핑의 즐거움과 혜택을 더했다.

 

◆ 지름신 강림 인테리어 향연 ‘한샘몰’

사진=한샘 제공

집안 인테리어에서 가구는 돈이 많이 들고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는 품목 중 하나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인테리어를 소개하는 한샘은 공식 온라인몰인 한샘몰을 통해 인테리어에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의 공간을 제안한다. 또한 공식몰을 이용하는 고객의 구매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합리적 가격대 가구사냥 ‘이케아 온라인몰’

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를 보다 쉽게 사고 싶다면 이케아코리아의 ‘이케아 온라인몰’을 소개한다. 고객 접점을 넗히기 위해 오픈한 온라인몰은 신선도 유지가 필요한 일부 제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제품을 판매하고, 가격과 교환, 환불 정책도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적용한다. 홈퍼니싱 액세서리나 일부 플랫팩 제품은 박스당 5000원부터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전국으로 배송방침이다.

 

◆ 침구구매 편안하게 ‘유성TNT 따스안 온라인 공식몰’

사진=유성TNT 제공

수면시간 내내 피부에 닿는 침구는 부피가 커 구매 후 운반에 어려움이 많다. 침구 구매 시 이러한 불편을 겪는 이들을 위해 유성TNT는 ‘따스안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베개커버, 패드, 구스 및 차렵이불 제품을 판매한다. 온라인 공식몰에서 판매하는 따스안의 모든 제품에는 알레르기 방지용 고밀도 특수직물 Astop원단을 사용해 흡수대비 발산속도가 매우 빠르다. 따라서 일반 원단에 비해 눅눅함이 적고 보송한 촉감을 유지, 항상 새것 같은 느낌의 산뜻한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