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다가오며 건조한 날씨와 황사 등 외부 유해환경에 자극을 받아 피부가 손상되기 쉽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제철 자연재료로 4월을 대표하는 식물인 쑥만한 게 없다. 특유의 향과 더불어 피를 맑게 하고 면역 및 해독작용, 노화방지에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이다. 쑥을 활용한 신상 뷰티템을 소개한다.

사진=블리블리,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제공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사계절 내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바디를 케어해줄 저자극 바디로션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인진쑥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인진쑥 추출물이 고함량 고농축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불필요한 것은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만 구성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쫀쫀한 크림 타입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바다쑥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항산화 크림 ‘바다쑥 카밍 퓨어크림’을 선보였다. 핵심 원료인 바다쑥은 해안가 근처에서 서식하는 사철쑥이다. 피부 진정과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생명력이 강한 염생식물이다.

‘바다쑥 카밍 퓨어 크림’은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바다쑥의 효능 성분을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추출하고, 정제-농축 과정을 거쳐 진한 바다쑥 성분을 크림에 담아냈다. 또한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동물성 원료, 향료 등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뺀 저자극 제품이다. 빠르게 스며드는 촉촉하고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아침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