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홈트레이닝, 요가, 필라테스 등 인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 중 여성들을 위한 '걸즈 휠라' 라인에 속한 레깅스, 브라탑 총 12종에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레깅스, 브라탑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

올봄 선보인 휠라 퍼포먼스 컬렉션의 레깅스와 브라탑은 흡습속건 기능과 신축성이 우수해 요가, 필라테스, 홈트레이닝 등 유연성을 요하는 운동 시 입기에 적합하며, 운동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하이웨이스트로 제작된 레깅스는 복부와 허리의 군살을 잡아줘 브라탑이나 크롭탑과 매치하기에도 좋다. 브라캡 탈부착이 가능한 브라탑은 인도어 및 피트니스 운동 시 최적의 활동성을 이끌어낸다. 빅 로고, 스몰 로고, 로고 테이프 디테일 등 휠라 고유의 디자인적 감각까지 담고 있어 '입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펼쳐지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동일 가격 내 다른 제품을 교차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의 경우 동일 제품에 한해 사이즈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