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AMUSE)'가 2019년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COLOR YOUR SPRING’ 출시를 맞이하여 브랜드 모델 제시카와 함께한 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제시카는 봄을 닮은 러블리한 벚꽃 핑크 메이크업과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봄MLBB 메이크업을 함께 선보였다. 화보 속 제시카는 화사한 바비 핑크 컬러의 립과 사랑스러운 캔디 핑크 컬러의 블러셔로 립과 치크를 연출하고, 은은한 핑크 펄의 섀도우로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했다. 그리고 스킨톤의 섀도와 화이트 펄이 가미된 핑크 컬러를 더해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며 반짝이는 글로스로 립 메이크업을 화사하게 마무리 했다.

뿐만 아니라, 어뮤즈는 4월 1일부터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AR 기술을 통해 얼굴에 다양한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연출해 볼 수 있는 어뮤즈 스프링 필터를 선보인다. 이 기술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층에게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선사하고 제시카 메이크업 구현은 물론, 디지털과 뷰티가 만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디지털 뷰티의 시장을 더욱 확장하고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툴의 모범 사례가 될 전망이다.

제시카 화보에 사용된 어뮤즈의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은 9구 섀도우 팔레트 ‘블라썸 팔레트’와 싱글 섀도우 ‘스파클링 젤리’ 그리고 립, 블러셔 등 베스트 셀러로 구성된 5종의 메이크업 키트로 구성된다.

이번 어뮤즈의 신제품은 3월 25일부터 어뮤즈 온라인 공식몰과 네이버 뷰티윈도, 온앤더뷰티, 아리따움 라이브 등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어뮤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