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황사 등 각종 도시공해와 건조감이 지속되는 환절기엔 순하면서도 강력한 클렌징 제품이 필수다. AHC가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뷰티편집숍 ‘온앤더뷰티’에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AHC 제공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은 미세 거품이 모여 풍성하지만 쫀쫀한 탄력을 지닌 거품 텍스처가 진한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피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무스타입 클렌저 제품이다. 천연 유래 성분인 솝베리 추출물과 마린 씨위드 콤플렉스,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일반 클렌저와 달리 거품을 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고, 미세 거품들이 피부에 밀착하면서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해준다

촉촉한 피부 보습을 위한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모이스트’와 맑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 줄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브라이트’, 모공케어 전용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포어’ 3종으로 선보여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과 프레쉬 멀티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온앤더뷰티’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영플라자점에서는 AHC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AHC 더 에스테 유스세럼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며, 월드타워점에서 3월 30~31일 ‘에어볼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