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얼티밋이어가 차세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붐 3(BOOM 3)’와 '메가붐 3(MEGABOOM 3)’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사진=로지텍 제공

얼티밋이어의 스피커는 음악에 충실한 깊고 선명한 저음과 함께 360도 전 방향으로 균일하게 울려 퍼져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전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붐 3’와 '메가붐 3’는 얼티밋이어 고유의 균형 잡힌 사운드와 원통형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했을 뿐 아니라 기존 버전보다 내구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기존 제품에서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만 지원했지만 이번 ‘붐 3’와 '메가붐 3’는 IP67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까지 갖추게 됐다.

최대 1m 깊이의 수심에서 30분간 방수 상태로 버틸 수 있으며 먼지 많은 외부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000회 이상의 버튼 푸시, 텀블, 낙하테스트 등 25가지 이상의 엄격한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수준 높은 견고함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물에 넣어도 가라앉지 않고 물 위에 뜨는 플로팅 기능을 탑재해 수영장과 바닷가에서도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로 간편하게 음악을 컨트롤하며 즐길 수 있는 ‘매직 버튼’이 추가된 점도 특징이다. 상단에 위치한 매직 버튼을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기기에서 직접 트랙을 재생, 일시중지 및 건너뛰기를 선택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더했다. 얼티밋이어 iOS 모바일 앱으로 재설계된 얼티밋이어 붐, 메가붐 앱과 연동하면 매직 버튼으로 애플 뮤직과 디저내 플레이리스트를 설정하고 원터치로 한번에 접속할 수 있다.

얼티밋이어 사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었던 파티업 기능도 제공된다. 얼티밋이어 앱을 통해 붐과 메가붐 전 라인업을 최대 150대까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과 함께 하는 대규모 파티를 기획하고 즐길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붐 3’는 최대 15시간, ‘메가붐 3’는 2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긴 배터리 수명과 두 스피커 모두 이전 제품 대비 향상된 최대 45미터의 무선 블루투스 연결 범위를 자랑한다.

‘붐 3’와 ‘메가붐 3’를 감싸고 있는 패브릭 디자인은 극한의 상황에서도 견딜 수 있는 견고함과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커스텀 염색 방식의 투톤 컬러로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이는 디자인적인 매력을 더하며 보고 듣는 즐거움을 모두 만족시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