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의 타이틀롤 루드윅 역의 캐릭터 콘셉트 컷이 공개됐다.

사진=과수원뮤지컬컴퍼니 제공

공개된 사진에는 극 중 음악을 넘어 세상을 바꾸고 싶었던 음악의 거장 ‘루드윅’으로 완벽하게 분한 서범석, 김주호, 이주광, 테이가 4인 4색 각기 다른 포즈로 ‘루드윅’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서범석은 눈빛과 표정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로 희대의 천재음악가 베토벤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끌었으며 특유의 카리스마로 새롭게 탄생할 ‘루드윅’에 기대감을 더한다.또한 악보를 구기며 음악에 대한 고뇌로 가득한 ‘루드윅’의 모습을 표현한 김주호는 이번 공연에서 ‘루드윅’의 깊은 고뇌를 한층 심층적으로 표현해낼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이주광은 강렬한 눈빛으로 귀가 들리지 않아도 음악을 포기하지 않는 집념과 베토벤의 강인한 모습을 표현해내며 지난 공연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루드윅’을 선보일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어린 시절 트라우마 속에 갇혀 가슴 아픈 청년시절을 보낸 베토벤의 인간적인 면모를 오롯이 담아낸 테이는 ‘루드윅’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창작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천재 음악가 베토벤이 아닌 우리와 같은 한 사람으로 존재의 의미와 사랑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고뇌했던 인간 베토벤의 모습을 담은 작품. 2018년 초연 이후 2019년 뉴 캐스트와 함께 재연을 이어간다.

한편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는 오는 4월9일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