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날씨가 완연하다. 슬슬 봄꽃이 피어나기 시작하면서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캠핑족들에게 봄은 가장 좋은 계절. 이에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캠핑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캠핑 및 아웃도어 브랜드의 인기 야외활동 용품을 최대 60% 세일한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이번 행사에는 코베아, 콜핑, 스패로우, 버팔로 등 캠핑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1~2인용 소형텐트나 원터치형 그늘막 제품부터 방염재질 백패킹 텐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3~4인용 중형텐트와 4~6인용 대형텐트도 내셔널지오그래픽, 반고, 로티 등의 브랜드 제품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텐트뿐 아니라 각종 캠핑용품도 쿠폰가로 선보인다. 캠핑용 의자, 테이블과 야전침대, 계절별 침낭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코펠 세트, 부싯돌 라이터, 토치, 나이프 등 야외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용품과 바비큐 용품도 특가로 구성했다.

캠핑 브랜드 스노우아울은 인기 아이템인 다용도 폴딩 카트를 5% 추가 쿠폰 할인해 판매한다. 차량용 폴더블 루프백 캐리어, 밀리터리 스타일의 가방 등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 봄을 맞아 교외 라이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 자전거 브랜드 특가 행사도 열린다. 스트라이다 삼각 자전거 미니벨부터 시작해 접이식 자전거 버디도 클래식 모델부터 롤로프 V브레이크 모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