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점심 빠르게 받아서 간편하게 먹기 좋은 햄버거. 각 햄버거 브랜드마다 가장 인기 많은 메뉴 하나씩 선별해왔다. 햄버거 브랜드별 MOST 인기 메뉴 9!

 

 

 

1.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의 기본 메뉴이자 인기 메뉴.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 들어가 입 벌리기 힘들지 모른다. 매콤한 양파와 신선한 양상추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깔끔한 수제 버거. 사진이 실물 다 못 담아냄 주의.

 

 

 

2. KFC '징거버거'

치킨통살이 들어간 국내최초의 버거로 20년 가까이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KFC의 대표 메뉴다. 100% 국내산 냉장 닭으로 조리해 치킨 통 가슴살 필렛과 토마토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3. 파파이스 '치킨휠레버거'

매콤한 치킨 통가슴살과 화이트 스위트 칠리소스 양상추 토마토와 피클을 먹음직스럽게 얹은 정통치킨버거. 달달한 흰색 머스타드 소스가 일품. 싸이버거, 징거버거와 맛이 비슷하다.

 

 

 

4.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패티와 불고기 소스가 잘 조화된 영양만점의 햄버거. 불고기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어렸을 때 이것만 먹었던 기억이 난다. 하지만 크고나서 보니 너무 얇아서 아쉬운 햄버거이기도.

 

 

 

5. 도니버거 '生불고기버거'

개그맨 정형돈이 운영하는 수제 햄버거 브랜드 '도니버거'. 生불고기버거는 한국식 불고기와 패티, 신선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국과 미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다.

 

 

 

6. 미스터빅 '한우 골든버거'

고급 수제버거로 이름을 날린 미스터 빅. 한우 골든버거는 한우 100%패티에 멜팅한 치즈, 식용 금가루를 토핑한 고급 스페셜 버거. 한때 홈쇼핑에서 판매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달리던 메뉴다. 

 

 

 

7. 버거킹 '와퍼'

버거킹의 대표메뉴. 순 쇠고기 패티에 싱싱한 야채가 들어가 깔끔한 맛의 버거다. 비교적 다른 메뉴들보다 싼 편이며 추가재료를 넣어 먹기 좋아 다수가 선택하는 메뉴.

 

 

 

 

 

 

 

8.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 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

도무지 우열을 가릴 수 없어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는 대신 두 개의 메뉴를 집어넣었다. 상하이 치킨 버거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KFC 징거버거와 함께 국내 3대 치킨 버거를 형성하고 있는 인기 메뉴.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베이컨의 풍미와 토마토의 식감이 기분좋은 햄버거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출처 : KFC, 맥도날드, 롯데리아, 도니버거, 파파이스, 버거킹, 미스터빅, 맘스터치 공식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