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백화점, 영화관, 복합문화공간 등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인도어 라이프’가 각광받고 있다. 이는 외식산업에도 영향을 미쳐 외식보다 집에서의 한 끼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중이다. 1인가구의 증가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던 배달음식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는 셈이다. 이런 추세에 맞춰 토다이가 매장에서 선보이는 음식의 맛과 퀄리티를 그대로 담은 도시락과 홈파티 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엄선된 재료와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토다이 도시락’은 담백한 닭다리살에 달콤한 데리야끼소스를 발라 구워낸 ‘치킨데리야끼 도시락’, 닭고기살에 토다이 특제소스를 발라 직화로 구워 불맛을 살린 ‘닭불고기 도시락’, 토다이 모듬 스시&롤과 연어스테이크로 풍성함을 자랑하는 ‘일식 도시락’ 3종으로 구성됐다.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시락 배달 및 사전 주문은 가까운 토다이 지점에서 문의하면 된다.

‘홈파티 서비스’는 일식부터 중식, 양식, 한식, 즉석요리,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토다이 메뉴를 원하는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가족 혹은 친구들과 가장 친근한 공간에서 고품격 레스토랑 메뉴를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5~20인 기준으로 음식 구성에 따라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으로 나뉘는 ‘홈파티 서비스’는 토다이의 대표 메뉴인 씨푸드 샐러드, 롤, 다양한 초밥을 비롯해 칠리새우, 치킨립 등 인기 메뉴와 계절과일, 쿠키 등의 후식이 포함돼 생일파티부터 집들이, 세미나, 홈파티 등 다양한 모임에 적합하다.

한편 토다이는 다음달 ‘투고(To-Go) 박스’를 론칭한다. 소규모 그룹 혹은 1인 소비자를 겨냥한 상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토다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