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주년을 맞이한 롯데마트가 감사의 의미를 담아 28일부터 4월17일까지 21일간 ‘극한도전’을 테마로 대폭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행사기간 동안 총 1600여 개 품목의 상품을 할인 및 초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로 롯데마트의 전사적 역량이 투입된 1년 중 가장 큰 행사다. 롯데마트는 파격적인 가격과 상품을 선보인다는 의미로 ‘극한도전’이라고 테마를 잡았다. 이번 행사는 가격에 초점을 둔 ‘극한가격’과 우수한 품질에 중점을 둔 ‘극한품질’, 다양한 혜택을 위한 ‘극한혜택’ 총 3가지 콘셉트로 행사를 준비했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롯데마트 창립21주년 극한도전’ 1탄에서는 롯데마트 MD가 1년간 준비해온 파격적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 17일까지 총 3차례에 걸쳐 매주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제안할 방침이다.

# ‘극한가격’ 통큰치킨(후라이드) 1마리 국내 최저가격 판매

롯데마트는 28일부터 4월3일까지 ‘통큰치킨’을 한 마리당 5000원에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수입 소고기 전 품목에 대해서도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인 한정 1개씩만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은 ‘미국산 냉동 LA갈비(100g)’, 불고기용 ‘호주산 냉장 곡물비육 앞다리(100g)’으로 엘포인트 회원일시 카드사 할인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청정해역 펀디만에서 직수입한 ‘랍스터(420g/해동/캐나다산)’, ‘완도산 활 전복(특대)’ 등을 선보인다.

# 최고 품질의 ‘극한품질’과 ‘극한혜택’

롯데마트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당도 선별시 10% 내외만 나오는 고당도 사과만을 엄선한 ‘황금당도 충주 사과(4~6입)’, 열매 솎기를 통해 될성부른 열매 6알만을 엄선한 ‘황금당도 담양딸기(1kg)’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국내 단독으로 CA 저장 양파인 ‘갓 수확한 그대로 CA양파(2kg)’를 선보인다.

창립 21주년 기간 동안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극한혜택’ 테마의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롯데마트 PB브랜드 ‘Only Price’ 일부 상품에 대해 엘 포인트를 21배 추가 적립해주며, ‘요리하다’와 ‘스윗허그’ 일부 상품에 대해 21% 카드사 할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