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피기 시작하면서 날씨도 점차 풀리고 있다. 호텔업계에서도 봄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디론가 떠나서 즐기고 싶다면 봄에만 만날 수 있는 호텔 행사들을 만끽해보자.

사진=워커힐 제공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벚꽃 축제 & 뉴트로 페스티벌

올해로 28회를 맞는 워커힐 벚꽃 축제는 4월 6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주말 열리는 ‘구름 위의 산책’을 시작으로 그 막을 연다. 와인 페어(6, 7, 13, 14일)와 비어 페어(20, 21, 27, 28일)를 통해 프리미엄 맥주나 세계 각지의 다양한 와인을 맛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야외 행사장에서는 벚꽃 도시락, 탕후루, 벚꽃 케이크, 양철 바비큐 도시락 등 한눈에 즐거운 봄나들이 분위기를 전하는 푸드 메뉴도 제안한다. 여기에 ‘뉴트로’를 컨셉트로 선곡한 라이브 공연과 DJ 부스, 포토존 등이 운영되며 비어 페어 기간에는 다양한 미술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시그니엘서울 홈페이지 캡처

# 시그니엘서울 -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

초고층에서 핑크빛으로 물든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설레는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를 4월6일부터 4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더 라운지의 칵테일 2잔, STAY 조식 2인, FRESH 로즈 꽃잎듀오 세트 교환권 등을 포함했다.

사진=롯데호텔월드 홈페이지 캡처

# 롯데호텔월드 – 핑크 데이지 패키지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월드의 ‘핑크 데이지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애프터눈티 세트은 물론 은은한 꽃 향기를 풍기는 낭만적인 드라이플라워 무드등까지 포함돼 벚꽃 나들이의 여운을 더 길게 남긴다. 상기 패키지는 6월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사진=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홈페이지 캡처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체리 블로섬 피크닉 세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는 봄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체리 블로섬 피크닉 세트’를 판매한다. 봄 나들이 필수품인 피크닉 세트는 샌드위치, 샐러드, 바닐라&베리 오페라 조각 케이크, 에이드 음료로 구성된다. 에이드 음료는 딸기, 레몬, 망고 중 하나 선택 가능하며 스파클링 워터로 변경도 가능하다. 또한 나들이시 들고 가기 편하도록 손잡이가 있는 피크닉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사진=레스케이프 호텔 홈페이지 캡처

# 레스케이프 호텔 - 최고의 SNS 인증샷 공간

레스케이프 호텔은 봄을 맞이해 플로리스트이자 이벤트 플래너인 토니 마크루와 협업해 호텔 곳곳의 플라워 장식을 새롭게 단장했다. 로비는 꽃이 만발한 봄의 정원을 느낄 수 있도록 로맨틱한 분홍색의 리시안셔스를 이용해 ‘스프링 인투 블룸’을 표현한다. 7층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는 내부 인테리어 요소인 새, 덩굴 등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새장모양에 살구 색상의 튤립과 목련꽃을 이용해 ‘아피콧 티 인 르 살롱’을 연출한다. 또한 호텔 곳곳이 눈에 띄는 인테리어로 새 단장해 고객들이 최고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