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이 탑재된 키보드가 등장했다.

사진=로지텍 코리아 제공

로지텍 코리아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휴대하기 편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키보드인 ‘K380’은 최대 3대 기기를 원터치로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에게 꾸준한 인기를 끈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기존의 차콜 그레이, 블루에 이어 봄과 벚꽃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 총 2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지텍 고유의 기술력과 봄의 산뜻함을 담은 트렌디한 컬러 디자인이 만난 것이다.

‘K380’은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 버튼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3대 기기를 간편하게 넘나들며 타이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효율적인 기기 운용이 가능해 멀티태스킹에 도움이 된다.

또한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기능 및 단축키를 자동으로 지원한다. 설정을 매번 바꾸는 번거로움 없이 어떤 OS(운영체제)의 기기를 사용하든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로지텍 옵션즈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으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기능키와 바로 가기를 설정할 수 있는 등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 키를 구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