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뮤지컬 '그리스' 상견례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이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의 상견례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이목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그리스'의 상견례 현장에서 검은색 후드 티셔츠로 깔끔하게 차려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 정세운은 이내 열정적으로 연습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줘 본 공연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더 높인다.

뮤지컬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정세운은 '그리스'의 배경인 라이델 고등학교의 킹카이자 잘생기고 매력적인 주인공 '대니' 역을 맡았다. 

특히 정세운은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뮤지컬인 만큼 본격적인 연습이 시작되는 상견례 전부터 연기 및 곡 연습에 돌입, 뮤지컬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를 바탕으로 정세운이 연기하는 '그리스'와 '대니'는 어떤 모습일지, 이전의 캐릭터와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하며 눈길을 끈 정세운은 최근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발표하고 수록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필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렌디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 아래 청량감 넘치는 보컬을 자랑하며 한터차트를 포함해 음반 차트 주간 1위 등을 기록하는 등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정세운이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4월 30일부터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