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면서 에어비앤비 트립 호스트들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게스트들을 위해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특별하고 기이한 방식의 트립을 선보이고 있다. 하루 동안 인어공주가 되거나 DNA를 채출해 나만의 보석으로 만드는 것까지 다양하고 독특한 트립들을 경험해볼 수 있다. 수많은 트립 중 에어비앤비가 10가지 특이한 트립들을 소개한다.

사진=에어비앤비 제공

# 캘리포니아 센디에이고 - 하루 동안 인어공주 되기

어린 시절 ‘인어공주’를 보면서 바닷속을 유영하고 싶은 생각이 든 적이 있을 수 있다. 아름다운 샌디에이고 해변에서 지속 가능한 해변을 위해 노력하는 호스트와 완벽한 인어의 모습으로 거듭나보는 것도 좋은 여행 방법이다. 센디에이고 해변을 배경으로 조개로 만든 상의, 인어 꼬리, 머리 장식 등을 착용하고 멋진 인어가 돼 석양을 배경으로 화보 촬영을 해보길 바란다.

# 오레곤 세일럼 - 전기톱으로 조각상 만들기

오레곤주 세일럼에 위치한 한 목공소는 평범한 목공소가 아니다. 예술가인 아버지와 아들이 전기톱으로 만든 12피트 조각상은 이들의 조각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다. 호스트에게 전문 조각 기술을 배운 뒤 나만의 멋진 걸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 워싱턴 타코마 - 나만의 DNA를 목걸이에 추출해보기

흰 가운을 입고 타코마의 혁신적인 생명공학 실험실에서 과학자의 도움으로 DNA를 추출해 나만의 목걸이를 만드는 최첨단 트립을 경험해볼 수 있다, 지역사회를 교육하고 타코마의 생명공학 기업가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비영리 생명과학 육성시설인 레인(RAIN)에 도움을 주는 트립이다.

사진=에어비앤비 제공

# 푸에르토리코 산 후안 - 코코넛과 함께 섬에서 생존하는 방법

푸에르토리코의 청정 자연을 만끽하면서 생존 필수 스킬을 알려주는 야외 워크숍 트립을 통해 식용 식물의 구별법, 작은 야자수 오르기, 비상 피난처 세우기, 칼 없이 코코넛 까기 등 유용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또한 푸에르토리코의 문화와 코코넛 산업도 경험하는 좋은 트립이 될 것이다.

# 텍사스 샌안토니오 - 진짜 마녀와 스머지 스틱 만들기

2대째 영적 치유자와 마녀로 활동 중인 호스트로부터 공간과 심신을 정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스머지 스틱을 만드는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트립이다. 맞춤 제작된 말린 다양한 허브와 꽃을 함께 묶어 스머지 스틱을 만든다. 이를 집에 가져가 부정적인 에너지를 없애고 풍요와 치유의 힘을 극대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로스앤젤레스 - 불 먹는 법 배우기 

호스트의 홈 스튜디오에서 익살스러운 연기자들과 함께 불을 먹는 인상적인 기술을 배울 기회가 제공된다. 이론과 안전 예방조치를 충분히 배운 후 호스트와 함께 야외에서 토치 불을 밝혀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다.

사진=에어비앤비 제공

# 체코 프라하 - 나만의 마리오네트

마리오네트 제작이라는 독특한 예술에 한번 빠지면 그 맛에 헤어나오기 힘들 것이다. 인형술사로부터 기본 기술을 배우고 직접 만든 마리오네트를 집에 가져갈 수 있다. 전문가들이 하는 것처럼 작품에 균형을 맞춰가며 끈으로 묶어 마리오네트를 생동감 있게 만드는 마법을 지켜보면서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

# 영국 런던 - 레옹 박사와 함께하는 신경 강화 트립

일대일 대화형 연극 공연을 통해 오디오 경험과 머리에 감각 자극을 가해 뇌 수술 시뮬레이션을 체험해보는 트립이다. 레옹 박사의 안전하게 마련된 공간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 로스앤젤레스 - 건강한 심신을 위한 포옹 트립

연구에 따르면 포옹이 스트레스와 불안을 크게 줄일 수 있다. LA 포옹 실험 스튜디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면 어떨까. 상대방과의 교감 등의 연결 관계, 커뮤니티, 웃음, 재미를 증진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그룹 활동을 배우기 전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손잡기와 포옹을 하는 포옹 전문가의 코칭을 받아보길 바란다.

# 샌프란시스코 - 거울로 둘러싸인 공간에서의 색다른 경험

샌프란시스코 중심부에 위치한 미러링된 색상과 빛의 계단이 다채롭게 펼쳐진 마법의 방으로 들어가면 이색적인 느낌에 오감이 자극된다. 공간을 둘러보거나 스팽글 소파에 앉아 헤드폰을 끼고 음악의 세계로 빠져볼 수 있고 이색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프라이빗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