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색한 여행 첫날, 아쉬운 마지막날을 경험한 여행객들이 있을 것이다. 하나투어는 이같은 일을 타파할 수 있도록 여행 중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반나절 현지투어 상품 기획전 ‘여행의 마지막과 시작을 위한 해피엔딩&미팅투어’를 선보였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 첫날부터 알차게! ‘해피 미팅 투어’

‘해피 미팅 투어’는 현지에 이른 시간 도착했을 경우 호텔 체크인까지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현지투어 상품이다. 시내 관광, 쇼핑, 유명 여행지 관광 등 다양한 현지투어 상품을 통해 낯선 여행지에 적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투어가 끝난 뒤에는 투숙하는 호텔까지 차편을 제공한다. 해피 미팅 투어 상품 운영 지역은 호주 시드니와 괌, 세부, LA(로스앤젤레스) 등이 있다. 하나투어의 '[시드니 출발][시드니][해피미팅] 공항픽업+동부해안투어’는 시드니 공항에서 출발하는 현지투어 상품으로 갭박과 더들리페이지, 본다이 비치 등 시드니 동부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해피 엔딩 투어’

‘해피 엔딩 투어’는 숙소 체크 아웃 이후 비행기 탑승까지 남은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여행을 즐기는 현지투어 상품이다. 여행 중 미처 둘러보지 못했던 유명 관광지와 쇼핑센터, 그간의 여독을 풀 수 있는 마사지까지 다양한 여행을 짐 걱정없이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다. 투어가 끝난 뒤에는 공항까지 차편을 제공한다.

상품 운영 지역은 귀국 비행기가 저녁시간에 집중돼있는 지역인 방콕과 푸켓, 코타키나발루, 다낭, 괌, 세부, LA 등이 있다. 하나투어의 ‘[방콕 출발]해피엔딩 방콕 아유타야 종일투어’는 방콕의 근교인 아유타야의 역사적인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음은 물론 면세점에서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여행의 마지막과 시작을 위한 해피엔딩&미팅투어’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을 정상가 대비 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유심칩과 슈퍼 패스 카드, 웰컴레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여행상품 지역별로 상이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