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개그맨 이용진이 ‘전참시’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7회에서는 이용진이 눈빛만으로도 통하는 매니저와 일상을 공개한다.

이용진 매니저는 “아직도 형을 잘 모르겠어요”라며 이용진에 대한 고충을 제보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매니저는 3년 동안 이용진을 지켜봤지만 도무지 이용진을 모르겠다면서 특유의 행동들을 따라 하는 등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용진이 창문을 열고 아침을 맞는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감성 돋는 BGM을 틀고 창문을 연 뒤 머리를 탈탈 말리는 것이 그의 스웨그라고. 이에 대해 매니저는 처음 그의 행동을 봤을 때 “그런 사람을 처음 봤기 때문에” 많이 놀랐었다고 고백했다는 후문이어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아울러 이용진 매니저가 이용진과 긴 말이 필요 없는 이심전심 케미를 뽐내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이들의 일상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허세 한 스푼이 가미된 이용진과 매니저의 일상은 오는 30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