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일조량이 적었던 겨울에 적응된 피부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강렬해진 자외선에 자극 받기 쉽다. 봄이 시작되면서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은 자외선을 차단할 선케어 제품이다. 이에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에서는 유아부터 민감성 피부의 어른까지 모두를 위해 봄맞이 ‘얼리버드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라이크아임파이브 제공

오는 4월 3일까지 펼쳐지며 최대 30% 할인가로 자외선 차단제를 구입할 수 있다. 이 기간 ‘마일드 선스크린’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가적으로 야외활동과 미세먼지에 잦아진 손 세척으로 건조해진 손을 위한 ‘러브유 핸드 에센스‘ 제품을 ‘반값특가’ 50%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공식몰에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로희선크림’으로도 불리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마일드 선스크린(SPF50+, PA++++)’은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끈적이지 않으며 치아씨추출물,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첨가로 자극 없이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백탁 현상이 없고 발림성이 좋으며 바른 뒤 뽀송한 마무리가 특징으로 끈적임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제품이다. 전 제품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안전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종이로 만든 패키지 사용과 함께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