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소비’를 최우선으로 하는 포미(For-me)족이 늘면서 고급 거위털(구스) 침구 시장이 가파른 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지난 2009년 160억원 규모에서 연 평균 약 34%의 성장세를 보이며 2014년에는 630억원 규모로 커졌다. 캠핑을 즐기는 이들의 필수템 휴대용 구스 침구도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은 올 겨울 롯데백화점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쇼팽’을 출시했다.

쇼팽은 제품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폴란드산 구스다운을 90% 함유, 보온력이 우수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 수면 시 뒤척이더라도 신체 굴곡에 따라 이불이 빈틈없이 몸을 감싸줘 이불 속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특성이 강점이다. 소프라움의 3차원 입체볼륨봉제 기술을 적용해 다운의 털 빠짐을 최소화하면서 볼륨감은 살렸다.

 

이브자리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이불에 더해 기능성을 높일 수 있는 애드(ADD)라인 ‘플러스 구스’ 속통을 선보였다. 솜털 함량 90%로 벌키성(부풀어 오르는 속성)과 보온성, 흡습성이 우수하며 모달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또 겨울 이불을 구매하는 대신 사용하던 이불에 속통 하나를 더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낮은 중량으로 두께가 얇아 여름에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야외 캠핑 시에도 휴대하기 편하다.
 

기능성 원단과 구스가 만난 세사리빙의 ‘웰로필 구스 다운’ 이불 속통은 헝가리산 구스 다운을 90% 함유한 제품이다. 타 제품에 비해 흡수력과 발산력이 월등히 뛰어날 뿐만 아니라 세사리빙만의 웰로쉬 메디 기능성 원단을 활용해 향균, 항 곰팡이 기능으로 언제나 청결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잠깐을 자도 깊은 숙면을 취하고 싶어 하는 싱글족의 니즈를 정확히 찌르는 제품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