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며 살아가는 ‘펫팸족’ 증가와 늘어나는 유기동물 현실에 맞춰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과 동물복지 증진을 위해 GS리테일이 반려동물용품 스타트업 펫츠비와 함께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벌인다.

4월 한달간 편의점 GS25와 온라인 쇼핑몰 GS fresh를 통해 고객들이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구매하면 동물보호단체 카라에 최대 1t의 사료를 기부하는 내용이다.

먼저 GS25는 4월 1일부터 고객들이 ‘유어스 동물농장’ 제품 구매 후 GS25 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GS&POINT 적립 시 일일 횟수 제한 없이 상품 1개당 1개의 ‘기부 스탬프’를 지급한다. 스탬프 터치 시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를 100g씩 기부하는 색다른 기부 이벤트다.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도 2일부터 30일까지 펫츠비의 반려동물용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100g에서 500g의 사료를 자동으로 기부하는 캠페인이 진행된다. GS리테일의 사료 기부 캠페인은 GS25와 GS fresh 각각 500kg을 목표 수량으로 두고 있으며 최대 수량 달성 시 총 1t까지 기부 가능하다.

펫츠비의 온라인몰과 앱에서도 4월 한 달간 ‘1+1+1 기부 챌린지’를 펼친다. 펫츠비에서 사료를 구매하면 ‘이벤트 카드’를 동봉 발송하며 100g의 사료가 자동 기부된다.

한편 GS리테일은 공식 봉사단체 GS나누미를 통해 지난 2017년부터 유기견보호소 ‘케어’에서 월 1회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동물 관련 품목들을 지원하며 동물 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