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휴일이 없었던 탓에 다가올 연휴를 기다리며 여행 계획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를 위해 국내외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여 따뜻한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에바종이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황금연휴 휴가지를 제안한다. 

사진=에바종 제공(파크 하얏트 호텔 부산)

근거리 휴식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부산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부산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야경, 예술마을, 맛집 등으로 외국인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객에게도 사랑받는 여행지다. 그중 해외 못지않은 훌륭한 전망과 야경은 국내에서도 해외여행의 기분을 내기에 충분하다. 수영만 부산 요트경기장과 광안대교의 화려한 전망을 비롯해 최고급 건물들이 들어서며 멋진 스카이라인을 만들어내는 센텀시티는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받는 핫플레이스다.

이 모든 뷰를 모두 담는 곳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파도를 연상케하는 유선형 건물 외관부터 자연 소재를 이용한 친환경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인근 호텔과 분명한 차별성을 지녔다. 뿐만 아니라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통유리창 너머로 아름다운 부산 바다 전망을 아낌없이 즐길 수 있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40% 할인된 가격에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진=에바종 제공(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

황금연휴 동안 화려한 볼거리, 쇼핑, 휴식 등 어느 하나도 놓칠 수 없다면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여행지 태국의 방콕과 푸켓을 추천한다. 여행객으로 항상 북적이는 다이내믹한 도시 방콕은 현지의 활발한 길거리 문화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으며 태국 남쪽의 휴양지 푸켓은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색다른 밤 문화를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방콕과 푸켓은 많은 여행자들이 모여드는 여행지인 만큼 숙박시설 또한 다양하다. 방콕 도심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은 잘 꾸며진 정원과 라운지, 야외 수영장과 유명한 아난타라 스파 덕분에 흡사 휴양지에 온듯한 여유를 선사해 도심 속 리조트를 완성시킨다. 푸켓의 방타오 해변 앞에 위치한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라군 위에 떠있는 듯 멋진 전경 속에 자리하고 있으며 해변과 라군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가족 리조트답게 수영장, 실내외 어린이 놀이시설, 카약이나 패들 보드 같은 수상 액티비티 등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은 3일까지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은 물론 성수기와 비수기 관계없이 45%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기 여행지 다낭의 ‘TMS 호텔 다낭 비치’, 오사카의 ‘힐튼 오사카’, 제주도의 ‘베이힐 풀&빌라’ 등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