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골프용품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새로운 골프 트렌드를 제안한다.

토털 골프 서비스기업 카카오VX가 1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론칭했다. 20~30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매력에 위트를 가미, 감각적인 골퍼를 위해 만들어진 골프용품 브랜드다. 귀엽고 발랄한 감성의 골프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VX는 첫 출시 제품으로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종의 특징을 강조해 친근한 디자인으로 제작한 ‘드라이버 커버’ ‘볼 파우치’ ‘캐디백’ ‘골프화’ 등 총 150종의 다채로운 골프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업계 최초로 캐디백 커버인 ‘하이 프렌즈!’ 시리즈를 출시,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용자가 기존에 사용하던 캐디백에 원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커버를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하면 귀여운 감성의 캐디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제품은 1일부터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제휴 골프장 프로샵과 전국 100여 개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론칭과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동안 제품 구매 시 2배 적립, 회원가입 시 캐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카카오VX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