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사, 독립, 집단장 등 봄을 맞아 홈 스타일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오는 25일까지 봄 시즌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까사미아 제공

봄 시즌 홈스타일링 아이템 제안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 까사미아 전품목 10% 할인은 물론 ▶웨딩 아이템 20% 할인 ▶홈스타일링 소품 최대 50% 할인 ▶온라인 전용상품 기획전 등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웨딩시즌 혼수 아이템으로 까사미아의 인기 시리즈 ‘굿플레이스’를 제안, 굿플레이스의 침대, 서랍장 등 베드룸 가구와 모듈 수납 책장, AV장 등 리빙룸 가구를 20% 할인한다. ‘굿플레이스’는 생활 패턴과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즈해 원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가구 시리즈다. 모던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에게 인기다.

공간 분위기를 봄처럼 변화시킬 수 있는 ‘홈스타일링 소품’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식욕을 돋우는 감각적인 테이블웨어,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패브릭 아이템을 비롯해 집안 정리에 필요한 수납용품, 봄의 생동감을 느끼게 해주는 가드닝 용품 등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다양한 소품 아이템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온라인 까사미아숍에서 ‘온라인 전용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모던 클래식 무드의 ‘우든힐 베드룸 시리즈’, 로맨틱한 아이방을 완성해주는 ‘리사 시리즈’, 트렌디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의 ‘데이브 3인소파’,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을 갖춘 ‘마쉘 3인소파’ 등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기획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