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아 스포츠를 한층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제이버드가 TLX PASS와 제휴, 4월 특가 프로모션 및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이버드 제공

TLX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운동을 TLX PASS를 통해 전국에 제휴된 4000여 개의 시설에서 정해진 종목별 PASS를 사용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기관리 솔루션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제이버드의 최신 스포츠 무선 이어폰 ‘타라 프로(블랙, 블루 컬러)’와 TLX의 ’40 PASS’를 함께 4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타라 프로 후기 및 TLX PASS 서비스 소개를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통해 총 4명에게 타라 프로를 제공한다. TLX PASS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타라 프로 체험단’은 오는 14일까지 모집하며, 당첨자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타라 프로’는 14시간의 재생시간과 1m의 수심에서 30분까지 버틸 수 있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을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단 5분 충전만으로도 2시간 재생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도 갖춰 자주 충전할 수 없는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 환경에 적합하다. 또한 이어버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회전, 운동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오버 혹은 언더이어로 전환할 수 있어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