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를 피해 쾌적한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이 대표적인 봄꽃축제인 ‘여의도 봄꽃축제’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체리블러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IFC몰 제공

먼저 오는 21일까지 미세먼지 걱정 없이 실내에서 봄꽃을 즐길 수 있도록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 봄꽃정원 포토존을 운영한다. 벚꽃과 수국, 등나무 꽃 등 봄을 상징하는 다양한 꽃들로 꾸며진 대형 봄꽃트리가 설치됐으며 나무 옆으로는 보랏빛의 생화와 조화가 어우러진 로맨틱한 꽃길을 조성했다. L2층 보이드 공간은 플라워 볼로 장식해 방문 고객들이 싱그러운 봄기운을 만끽하도록 했다.

5~11일에는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는 체리블러썸 기프트존이 운영된다. 기프트존에서는 솜사탕, 팝콘 등 나들이 간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벚꽃카드에 원하는 글귀를 적을 수 있는 벚꽃카드 캘리그래피 이벤트도 진행된다.

L2층 캐리키즈카페 앞에서는 봄맞이 데이트에 나선 커플 고객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가 운영된다. 5일에는 아기자기한 아트 컵케이크를, 주말인 6~7일에는 싱그러운 꽃향기를 담은 비누(6일)와 캔들(7일)을 각각 만들어 볼 수 있다. 클래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로 참여 가능하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5일부터 14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자동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2인)에게는 기아자동차의 신형 경차 ‘모닝’을 증정한다. IFC몰 인스타그램에서는 콘래드 호텔 숙박권, IFC몰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체리블러썸 페스티벌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