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과 랑콤, 아모레퍼시픽이 4월을 맞이해 다양한 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인기 상품인 '30구 팔레트'를 닮은 보조배터리 증정을, 랑콤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풍성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세계여행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이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히트 상품 ‘30구 팔레트’의 모양을 본떠서 만든 미니어처 버전 휴대폰 보조배터리는 3만원 이상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1인당 한 개씩 증정한다. ‘30구 팔레트’ 보조배터리는 블랙과 화이트 케이스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5,000mAh의 대용량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은 수량 소진 시까지며 이 행사는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 랑콤

사진=랑콤 제공

랑콤이 미세먼지와 건조한 대기로부터 피부 보호가 필요한 봄을 맞이해 기초 스킨 케어 중심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자외선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5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3종 키트와 반달 파우치를 증정한다. 특히 여행용 3종 키트는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스킨(50㎖)’ 등을 증정하는 ‘탄력’ 키트를 포함해 ‘수분’ 키트, ‘화이트닝’ 키트, ‘안티에이징’ 키트 등 각자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사진=랑콤 제공

제니피끄 라인도 프로모션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10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5종 키트와 블랙 에어리 파우치, 로즈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니피끄 에센스 7㎖를 3개를 제공해 정품 용량 이상을 증정한다.

또한 ‘압솔뤼 화이트 아우라 크림 (60㎖)’ 또는 ‘압솔뤼 화이트 아우라 세럼(6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압솔뤼 디럭스 5종 키트와 여행용 압솔뤼 핸드 크림, 페탈 어플리케이터, 로즈 우산을 증정한다. ‘압솔뤼 아이 크림(20㎖)’을 구매하거나 압솔뤼 제품을 포함한 구매 금액이 22만원을 넘을 경우에도 ‘압솔뤼 디럭스 키트’을 제공한다. 이 외에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또는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구매 시 압솔뤼 라커 정품을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구매할수록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예쁘게사~월’ 행사에는 세계 여행의 기회가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뷰티포인트 고객이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실 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 시 1회씩 자동 응모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600만원 상당의 대한항공 세계일주 항공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 항공권은 600만원 내 원하는 일정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으며 취항 노선에 따라 스카이팀 회원 항공사 기종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최대 50%까지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처와 구매 금액에 따라 기프트 카드, 할인쿠폰, 뷰티포인트, 혜택 상품 등을 증정한다. 증정된 페이백 혜택은 5월1일부터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